본문 바로가기
맛집

안산 '해장국' 찐 맛집! <제주은희네해장국> 무조건 추천!! (내돈내먹)

by 푸르스트 2023. 7. 22.
반응형

 

한 숟가락 떠 먹고 바로 사진을 찍었고
누군가에게 추천하기 위해 포스팅을 할 수밖에 없었다.


내돈내먹 맛집 후기!!

 

 

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오후, 갑자기 해장국이 확~ 땡겨 시내로 나갔다. 뼈다귀해장국 정도는 칼칼한 게 떠오를 떄 찾곤 했기에 해장국이라끽 해봐야 어느 정도일지 짐작했던 나는 이곳의 해장국을 본 후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. <제주은희네해장국> 아직 평점이 많지 않았다. 단지 해장국이라는 이유, 가까운 곳에 들려야할 곳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간 곳인데 해장국의 퀄리티는 가히 대단했다.

 

경기도 안산시 중앙동에 위치한 <제주은희네해장국>

 

 

 

고기는 손이 마음처럼 넓은 이모님이 손으로 한움큼 쥐어서 넣은 듯 양이 대단했고, 선지는 여성의 주먹 만큼의 크기였다. 또 해장국에 들어간 고기와 콩나물, 당면의 양 뿐만 아니라 깍두기의 맛이 일품이다. 단지 양념하고 익혀서 시큼한 김치의 맛이 아니다. 무자체가 아주 달달하고 싱싱한 맛이다. 

 

빙산처럼 떠오른 선지의 모습!
(먹다가 찍었다. 빙산의 일각이다.)

 

처음 밥 한 공기는 적은 양으로 나온다. 그러나 1인 1메뉴라면 밥 한 공기 추가가 무료라고 적혀있다. 충분히 밥 한 공기 더 먹을 수 있을 듯하다. 근처 주차장도 1시간 무료라고 적혀있었던 것 같다. 언제가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.

 

 

 

 

🍚 안산의 맛집 추천 리스트! (내돈내먹)

 

안산 토박이 추천! 숨은 돈가스 맛집! <곰돈수제돈까스&우동>

전 돈가스를 엄청 좋아합니다. 제게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느냐고 묻는다면 주저 않고 돈가스요!라고 말 할 겁니다. 사실 돈가스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음식이라 특별할 것도 없지만요. 그

kimstory27.tistory.com

 

 

 

반응형